2017년 2월 10일 금요일

[소식] 인천도시농업네트워크 2017 정기총회를 마쳤습니다.



정기총회가 2월 9일 저녁7시에 인천도시농업네트워크 사무실에서 있었습니다.
지난해에 비해 회원수도 늘고 후원회원수도 많이 늘었습니다. 살짝 총회 성원에 대해 걱정이었는데 다행히 지난해보다 많은 회원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총회를 준비하면서...

총회준비위원회에서 먼저 토론을 통해 평가안, 계획안 등을 논의하고, 주요 사업계획인 사단법인준비와 10주년행사에 대한 준비도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총회를 앞두고 운영위원회에서 총회에 부의할 안건을 다시 다루었습니다.


그리고, 총회선물로 준비한 양봉모임 '달달사'표 천연립밤. 지난해 도시양봉에서 얻은 밀랍과 천연재료로 만든 수제 립밤은 먹어도 될 정도 좋은 재료로만 만들었습니다.

 


7번째 회원총회와 올해의 회원

회원단체로 거듭난 2010년 이후 2011년 정기총회부터 회원총회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올해는 7번째 회원총회. 간단하게 기념식과 올해의 회원 시상이 있었습니다.

도착하는 회원들에게 회의참석 서명과함께 총회자료집과 떡, 땅콩, 립밤을 나누어주었습니다.

이어서, 운영위원소개와 각 모임별로 회원인사, 그리고 영상시청에 이어 '올해의 회원'시상이 있었습니다.


올해의 회원 - 오선경, 박현준회원 그리고 도림텃밭의 한살림팀입니다.



그리고 이어진 정기총회

총회에서 주요안건이었던 정관개정의 건, 임원선출의 건 등을 다루었습니다.
사단법인 설립에 관한 건도 통과가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2017 정기총회 사이트' 에서 확인해보세요.


회의는 9시30분을 조금 넘어 끝이 났습니다.
그리고 뒷풀이로 이어졌습니다.


총회 참석해주신 회원여러분, 그리고 지난 한해 마음써주시고 함께 활동했던 모든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도시농업활동에 애정 어린 관심을 갖고 있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2017정기총회 사진앨범 https://goo.gl/photos/gBp1MV7ZP1q3r1ADA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인기있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