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19일 수요일

10년을 준비하는 흙놀이의 10주년 기념행사


인천도시농업네트워크 교육활동가 모임 흙놀이가 만 10살을 맞이하여 자축하는 행사를 마련하고 흥겹게 마무리되었습니다.

지난 2월 15일 미추홀구도시농업지원센터에서 열린 10주년 기념행사를 위해 그동안 여러차례 회의와 준비과정 그리고 연습 등을 거쳐 40여명이 모인 행사를 모두가 즐겁게 즐겼습니다. 특히 지난 10년을 뒤돌아볼 수 있었고, 그 간의 많은 활동들과 최근의 새로운 활력을 통해 이어가려고 하는 노력들이 행사안에 묻어나있어 지켜보는 이들이 모두 뿌듯해했습니다.

준비하고 잘 치뤄낸 흙놀이의 김태분 회장님과 모든회원분들 너무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음식도 맛있었구요. 간단하게 이날 행사 분위기도 전하고 함께 나누었던 영상이나 발표자료도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행사시작에 앞서 분위기를 띄우는 앞풀이 공연이 있었습니다. 말이 필요없고 바로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이현진 전회장의 사회로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고, 식순에 따라 딱딱하지만 인사말과 축사가 있었습니다. 김태분 회장의 인사말과 내빈소개, 김진덕 전국도시농업시민협의회 대표의 축사, 김충기 인천도시농업네트워크 대표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바로 이어서 진행된 순서는 시상식입니다.
먼저 '10년활동가상' 흙놀이 10년동안 교육활동가로 꾸준히 10년을 지켜오신 3분의 활동가에게 시상을 했습니다. 한자리에서 결코 짧지 않은 10년동안의 활동에 감사드립니다.

자랑스런 10년활동가상 수상자는 선봉순, 전경순, 이현진 회원입니다. 내년에도 이 상이 이어질 수 있도록 꾸준한 활동가들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그리고, 10주년을 기념하여 흙놀이 자체에서도 시상을 준비했습니다. 순서대로 재능기부상, 우정상, 봉사상, 기린상.
재능기부상 - 박영미, 이경숙, 오미화, 김태분, 정근자, 김희정, 김경숙 회원
우정상 - 김정임, 전강희, 문순분 회원
봉사상 - 이선경, 정승실, 이향경 회원
기린상 - 장미경, 이헌영, 강영숙, 심영보, 김경숙, 윤은경, 김하나 회원





그리고... 흙놀이에서 준비한 감사패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김진덕, 김충기 양김에게 드리는 감사패, 고맙습니다. 송구스럽고.


이어지는 순서는 축가영상과 흙놀이 삼행시 릴레이영상입니다. 이것도 영상으로 바로 확인하세요.





그리고, 지난 10년의 흙놀이를 정리하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10년의 역사가 결코 쉽게 이루어진 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그 발표자료도 공유합니다. 이어진 발표는 앞으로 10년동안 흙놀이가 가야할 길, 가고 싶은 길에 대한 발표가 있었습니다.










쉬지 않고 이어지는 다음순서는 카드섹션공연입니다. 앞으로 흙놀이의 비전을 카드섹션공연으로 준비했습니다. 역시 영상으로 보시죠.



이어서 만난음식들과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뒷풀이가 계속되었습니다. 작은 선물들도 나누고 담소도 나누고 이야기도 들어보고...




그리고, 마지막 뒷풀이 순서는 여는공연을 앵콜로 한번 더! 김진덕 대표와 함께!


행사스케치 영상


흙놀이 10주년기념행사 사진앨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인기있는 글